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News » 풀싸롱은 무엇일까?

풀싸롱은 무엇일까?

풀싸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풀싸롱 / 풀쌀롱 / 유흥주점 / 유흥사이트

풀싸롱

풀싸롱은 주로 주류를 조리·판매하는 영업으로서 유흥 종사자를 두거나 유흥시설을 설치 할 수 있고, 손님이 노래를 부르거나 춤추는 행위가 허용되는 유흥업소를 말한다. 이때 ‘유흥 종사자’란 유흥 접객원으로서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거나 노래 또는 춤으로 손님의 유흥을 돋구는 부녀자(속칭 도우미)를 말한다. 한마디로 여성 접대부가 술시중을 들어주는 유흥업소. 일반 술집과의 결정적인 차이점이 바로 여성 종업원이 기본적인 접객만 하느냐, 아니면 손님 자리 옆에 착석하여 술시중을 들면서 같이 놀아 주느냐 하는 것이다. 또한 일반 술집은 미성년자의 출입은 가능하나, 유흥주점은 미성년자의 출입이 제한되는 차이점도 있다.

풀싸롱이란 룸살롱과 동일하게 술과 노래를 부르면 대화가 가능한 곳 이다.
룸에서 술을 마시면서 여종업원과 대화를 나누는 곳이 바로 풀싸롱이다.
우선 룸에서 여종업원과 대화를 나누면서 안마 서비스를 받는다 (이를 풀살롱에서는 전투라 부른다)
약 2~3회 정도 안마 서비스를 받은 후 호텔에 가서 힐링 마사지를 받는 곳이 이것이 바로 풀싸롱이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풀싸롱의 종류는 풀하드와 풀싸롱 이가지 컨셉으로 나뉘어지며 풀하드와 풀싸롱의 동일 조건은 운영시간이다
즉, 테이블 시간 1시간 10-30분이며 +a는 40-50분으로 구분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시스템과 수질에서는 현격히 차이난다고 말 할수 있다.

풀싸롱은 룸살롱보다 싼 가격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더 많이 찾곤 합니다.

풀싸롱은 지난해 여름 파격적으로 등장한 룸으로서 룸 안에서 모든 것을 다 하는 ‘완전정복’을 뜻한다. 한마디로 룸살롱에서 서비스안마 까지 서비스 받는 것. 화류계 전문가들도 놀라게 한 풀서비스의 최고조 속칭 ‘풀싸롱’이 고사 위기를 맞고 있다. 풀싸롱은 이곳을 이용하는 남성들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곳이지만 공급자 격인 풀싸롱 서비스의 핵심인 여종업원 들은 난색을 표하고 있다. 가장 큰 이유는 돈벌이가 일의 강도에 비해 그다지 짭짤하지 못한 것이 절대적 요인. 그도 그럴 것이 안마서비스 가능한 룸살롱에선 테이블 비용 뿐 아니라 안마 마사지 비용까지 있다. 풀살롱 아가씨들은 그러한 돈들이 전혀 주어지기 않기 때문이다. 풀싸롱은 원스톱 해결로써 그 자리에서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전형적인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곳이다. 그렇다보니 여종업원은 돈벌이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 풀싸롱은 지난해 여름 파격적으로 등장한 룸으로서 룸 안에서 모든 것을 다 하는 ‘완전정복’을 뜻한다. 한마디로 룸살롱에서 안마마사지까지 서비스 받는 것. 1인당 가격은 25∼30만원 선이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발목을 붙잡는 업주, 그 안에서 일하는 종업원들의 고충, 그곳을 찾는 이들에 대해 알아봤다.